이달의소식

NToK NEWS. April 2022
국립극장 문화시장 ‘아트 인 마르쉐’

국립극장 문화시장 ‘아트 인 마르쉐’ 봄 시즌 두 번째 시장이 오는 4월 16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문화광장에서 개최된다.
국립극장과 농부시장 마르쉐가 함께하는 ‘아트 인 마르쉐’는 친환경 농작물 시장과 음악 공연이 결합된 문화장터로 별도의 신청 없이 당일 현장에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4월 채소시장에는 자신만의 농법으로 친환경 농작물을 재배하는 ‘고양찬우물농장·농부가된사진가·매헌생명창고·산들녘·차차로’ 등과 제철 식재료로 건강한 먹을거리를 만드는 ‘르끌로조·아워올리브·홀썸’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낭그루·페어트레이드코리아’ 등 정성스레 만든 수공예품을 만날 수 있다.
4월의 아티스트로 박소은·오열·이지호 트리오가 무대에 올라 감미로운 연주로 시장의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친환경 행사를 만들기 위한 ‘아트 인 마르쉐’의 다양한 노력이 이어진다. 종이가방과 신문지 등을 재사용하도록 돕는 ‘다시살림부스’를 확대 운영하며, 종료된 공연의 포스터를 담음 봉투로 만드는 봉투 접기 미니 워크숍을 진행한다. 또한 재사용이 가능한 목재와 폴리카보네이트 등의 소재로 야외무대를 제작하고, 공연 감상과 휴식을 위한 의자는 우유 상자로 만들어 새활용(Upcycle)을 실천한다.
봄 시즌 마지막 시장은 5월 21일(토)에 개최되며, 자세한 시장 출점팀, 아티스트 라인업은 국립극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2280-4287
<월간 국립극장> 구독신청 <월간 국립극장> 과월호 보기
닫기

월간지 '월간 국립극장'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은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신청 가능하며, 다양한 국립극장 소식을 함께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편리하게 '월간 국립극장' 뉴스레터를 받아보세요.
※회원가입 시 이메일 수신 동의 필요 (기존회원인 경우 회원정보수정 > 고객서비스 > 메일링 수신 동의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