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소식

NToK NEWS. April 2022
2022 국립극장 청소년 창극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2013년에 신설되어 매년 창극 꿈나무를 배출하고 있는 국립극장 창극아카데미가 올해도 어김없이 수강생을 모집한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교육 효과를 위하여 안전한 대면 교육을 꾸리기로 한 것.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전통예술에 관심 있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은 3월 16일부터 4월 29일까지이며 선착순으로 마감되니 서둘러 신청할 일이다.
안숙선 명창을 필두로 국립창극단 서정금 단원과 아동·청소년극 전문 최여림 연출가 등 각 분야 예술가들이 의기투합하는 창극아카데미는 입문반과 심화반으로 구성된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자랑한다. 창극아카데미에 참여하는 수강생들은 유기적인 교육과정 안에서 판소리뿐만 아니라 연극·무용·음악 등 창극의 창작 전반에 대해 참여하고 배울 수 있다. 올해 교육 일정은 4월 30일부터 6월 12일까지로, 마지막 날에는 준비한 공연을 발표한다. 청소년들이 만드는 꿈의 무대, 유스 시어터를 향한 국립극장의 발걸음은 현재 진행형이다.

문의 국립극장 예술교육팀 02-2280-5813, 5812
<월간 국립극장> 구독신청 <월간 국립극장> 과월호 보기
닫기

월간지 '월간 국립극장'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은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신청 가능하며, 다양한 국립극장 소식을 함께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편리하게 '월간 국립극장' 뉴스레터를 받아보세요.
※회원가입 시 이메일 수신 동의 필요 (기존회원인 경우 회원정보수정 > 고객서비스 > 메일링 수신 동의 선택)